컨텐츠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당사자중심의 자립생활과 동반자가 되어
당신의 삶을 지지합니다

활동지원사업 공지사항

장애인활동지원 고충처리 안내
작성자 : 관리자
파일첨부 :
image02.png
장애인활동지원 고충처리 안내 은평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는 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와 활동지원사의 고충, 욕구, 불만, 건의 사항을 접수해주시면 별도로 구성된 고충처리위원회를 통해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. - 모든 고충 내용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됩니다. - 접수일로부터 최대 15일 이내 고충처리 결과 고지 ★ 처리과정 고충 신청 → 접수 → 고충처리위원회 소집 → 고충처리방안 논의 → 결과 통보 ★ 접수방법 1. 고충처리함 : 은평센터 출입문 입구에 비치 2. 센터 홈페이지 : 활동지원사업 공지사항 게시판 3. 센터 내방 : 담당자 1:1 개별상담 4. 전화상담 : 은평센터 사무실(02-374-0817) 혹은 은평센터 코디네이터 전용폰 (010-2653-9200) 은평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신속하고 정확한 고충 처리 해결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.
이전글 서울특별시 사회서비스원이란?
다음글 (정보공유) 장애인 학대 대응수칙, 부정수급 예방
  리스트